안창효(dksckdgy1) 2018-06-21 오후 12:14:50 답글 수정 삭제
유출된 아이디를 검색할 수 있는 페이지는 없나요?
CUBE(bluespeen) 2018-06-21 오후 3:37:56 수정 삭제
안녕하세요 안창효 회원님. 고객님께서는 유출되신 기록이 없으며, 유출되신 분들께는 개별적으로 연락을 순차적으로 드리고 있습니다. 불편을 드려 죄송합니다. 감사합니다.
도희진(dohee9810) 2018-06-25 오후 4:51:24 답글 수정 삭제
친절한 답변 감사드립니다.^^
신윤영(kelly77) 2018-07-09 오후 9:04:15 답글 수정 삭제
저도 비밀번호 갑자기 다르게 되있던데.. 확인 부탁드립니다. 문자로 답장주세요.
CUBE(bluespeen) 2018-07-11 오후 1:34:48 수정 삭제
안녕하세요, 신윤영 고객님! 고객님의 경우 개인정보 유출이 되신 대상은 아니며, 정보보호를 위해 이중암호화 작업이 된 것으로 확인됩니다. 이는 개인정보 유출과 관련이 없으니 걱정하지 않고 서비스를 이용해주시면 되십니다. 불편을 드려 죄송합니다. 감사합니다.
유지선(yungs2002) 2018-07-11 오후 12:40:37 답글 수정 삭제
저도 비밀번호가 이전과 변경되어 있던데 확인부탁드립니다
CUBE(bluespeen) 2018-07-11 오후 1:34:56 수정 삭제
안녕하세요, 유지선 고객님! 고객님 역시 개인정보 유출이 되신 대상은 아니며, 정보보호를 위해 이중암호화 작업이 된 것으로 확인됩니다. 이는 개인정보 유출과 관련이 없으니 걱정하지 않고 서비스를 이용해주시면 되십니다. 불편을 드려 죄송합니다. 감사합니다.
윤혜정(ydk4790) 2018-08-26 오전 11:54:23 답글 수정 삭제
유출 확인 부탁드립니다.
CUBE(bluespeen) 2018-08-28 오전 9:57:41 수정 삭제
안녕하세요 윤혜정 회원님. 고객님께서는 유출되신 기록이 없으며, 유출되신 분들께는 개별적으로 연락을 순차적으로 드리고 있습니다. 불편을 드려 죄송합니다. 감사합니다.
최경석(tom971029) 2018-09-05 오전 10:05:17 답글 수정 삭제
유출 확인 부탁드립니다. 저도 노트북으로는 로그인이 되는데 프린터기 에서 로그인 할때 계속 비밀번호 오류라고 뜨더군요
CUBE(bluespeen) 2018-09-10 오전 11:40:03 수정 삭제
안녕하세요, 최경석 회원님. 고객님께서는 유출되신 기록이 없으며, 유출되신 분들께는 개별적으로 연락을 순차적으로 드리고 있습니다. 불편을 드려 죄송합니다. 이용방법에 대한 자세한 내용은 고객센터를 통해 문의 부탁드리겠습니다. 감사합니다.
김현준(loveroy96) 2018-09-05 오후 5:13:00 답글 수정 삭제

 유출 확인 부탁드립니다. 윗분과 마찬가지로 노트북으로는 로그인이 되는데 프린터기에서는 비밀번호 오류라고 나옵니다. 유출되지 않았더라도 저 문제를 어떻게 해결할 수 있는지 말씁해주시면 감사하겠습니다.
CUBE(bluespeen) 2018-09-10 오전 11:40:18 수정 삭제
안녕하세요, 김현준 회원님. 고객님께서는 유출되신 기록이 없으며, 유출되신 분들께는 개별적으로 연락을 순차적으로 드리고 있습니다. 불편을 드려 죄송합니다. 이용방법에 대한 자세한 내용은 고객센터를 통해 문의 부탁드리겠습니다. 감사합니다.
김수현(jyg02197) 2018-09-06 오후 8:05:41 답글 수정 삭제
저도 큐브에서 이전비밀번호로 로그인이 안되어서 바꿔버렸습니다. 유출되었는지 확인 부탁드립니다. 
CUBE(bluespeen) 2018-09-10 오전 11:40:37 수정 삭제
안녕하세요, 김수현 회원님. 고객님께서는 유출되신 기록이 없으며, 유출되신 분들께는 개별적으로 연락을 순차적으로 드리고 있습니다. 불편을 드려 죄송합니다. 감사합니다.
박재환(jh741369) 2018-12-11 오후 2:29:28 답글 수정 삭제
본문이 암호화된 비밀번호가 아니고 raw가 유출되었다고 하시는 것으로 읽힙니다. 제가 맞게 해석한건가요?
맞으면 어떻게 비밀번호가 생으로 유출됐는지 설명해 주시면 고맙겠습니다. 

1